컨텐츠 바로가기

05.27 (월)

'청춘 18X2' 허광한, 한국 또 온다…키요하라 카야와 내한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허광한, 키요하라 카야가 내한을 확정했다.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은 열여덟, 그때 대만에서 시작된 첫사랑을 찾아 일본으로 떠난 서른여섯 나의 여정을 그린 감성 로맨스 영화로, 주역인 허광한과 키요하라 카야가 내한을 확정해, 영화를 기다려 온 관객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조이뉴스24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 허광한, 키요하라 카야가 내한을 확정했다. [사진=㈜쇼박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내한 예고 영상에서 18년 전 대만으로 배낭여행을 떠난 여자 '아미' 역의 키요하라 카야는 "서프라이즈!"를 외치며 "저희들이 조만간 한국의 여러분들을 만나러 갑니다!"라고 내한 소식을 전했다.

18년 전 첫사랑 '아미'를 찾아 일본 여행길에 오른 남자 '지미' 역의 허광한은 "언제나 크나큰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한국 관객 여러분을 다시 만날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라며 내한 소감을 전했다.

특히 허광한은 지난해에만 영화 '상견니' 홍보와 백상예술대상 시상자로, 또 영화 '메리 마이 데드 바디' 프로모션 등으로 한국을 수차례 방문하며 지독한 한국 사랑을 보여준 바 있어 이번 내한에 더욱 기대가 크다.

영화 홍보를 위해 한국을 처음 방문하는 키요하라 카야 역시 "한국 관객분들을 직접 만날 수 있다니 벌써 두근거린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내는가 하면, 허광한은 "부디 극장에서 많은 한국 관객 여러분들과 함께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을 만끽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두 배우가 한국말로 동시에 "감사합니다!"란 인사와 함께 K-손하트를 선보여 내한에 대한 영화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인다.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은 5월 22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