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t Group은 4월 26일(금) 15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Qt Safe Renderer를 활용한 기능 안전: 신뢰성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현대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안전성은 더욱 중요한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자율 주행 자동차, 의료 장비, 산업 자동화와 같이 안전과 생명이 직결되는 분야에서 Functional Safety는 핵심적인 요소로 자리 잡았으며 안전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것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안전한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해서는 적절한 도구와 프레임워크가 필요하다. Qt Safe Renderer은 Functional Safety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효과적인 솔루션 중 하나이다.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은 안전한 UI 렌더링 및 기타 중요한 기능을 구현할 수 있으며,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한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이에 따라 본 세미나를 통해 Qt Safe Renderer을 소개하고 Functional Safety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며 안전한 소프트웨어 개발의 중요도가 높아질 상황에 대비하고자 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144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