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1 (금)

정연욱 당선인, 선대위 해단식…"당원·구민의 따뜻한 손길, 잊지 않을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부산=뉴스핌] 남동현 기자 = 정연욱 수영구 국회의원 당선인은 13일 오후 2시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선대위 해단식이 가졌다.

이날 전현직 시·구의원과 당원, 지지자, 수영구민 등 200여명이 해단식에 참여해 정 당선인의 당선을 축하했다.

뉴스핌

정연욱 수영구 국회의원 당선인이 13일 오후 2시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선대위 해단식이 개최하고, 당원, 지지라들에게 "수영구를 발전시키겠다"고 다짐하고 있다. [사진=정연욱 선거사무소] 2024.04.13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연욱 당선인은 감사인사를 통해 "위대한 수영구민의 승리다. 자유와 공정의 가치, 품격 있는 정치를 바라는 수영구민의 자부심을 보여준 선거"라며 "선거운동 기간 내내 마주했던 당원 동지 여러분과 수영 구민들이 건넨 따뜻한 손길과 시선을 결코 잊을 수 없을 것"이라고 지난 날을 회상했다.

그러면서 "언제든지 따끔하게 한마디 해주신다면 더 낮은 자세로 경청하고 받들겠다"면서 "광안리 해변을 세계적인 월드비치로 만들고, 가덕신공항과 연결되는 세계적인 관광도시, 수영이 도약하도록 길을 열겠다"고 강조했다.

정 당선인은 "여러분이 선택한 저 정연욱이 수영을 위해 무엇을 하는지 지켜봐달라"며 "구민 여러분의 선택을 결코 실망시켜드리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ndh4000@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