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5 (토)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구글 매출 6위 올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출시 열흘만 성과

뉴시스

하이브I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한 2D 액션 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6위에 진입했다고 12일 밝혔다.(사진=하이브I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하이브I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한 2D 액션 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6위에 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 지난 2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 후 열흘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순위 6위에 올랐다. 출시 첫날부터 큰 주목을 받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고 이틀 후에는 앱스토어 인기 순위 3위로 올라섰다. 출시 후 일주일 만에 26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일본에서는 출시 하루 만에 양대 마켓 모두에서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했고, 대만 최대 게임 커뮤니티인 바하무트에서도 검색량 1위를 차지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다년간의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2D 액션 MORPG로, 게임의 고전적 재미를 현대적인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하고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도입해 재미를 극대화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schoi@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