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국회의원 이모저모

[당선소감] 민주당 광주 북구을 전진숙 "북구를 광주의 심장으로 만들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관광도시·첨단산업도시 건설 노력..."윤석열 정권과 당당히 맞설 것"

더팩트

11일 광주시 북구 더불어민주당 광주 북구을 전진숙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전 당선인과 선거 운동원이 당선 확정 소식을 전해듣고 환호하고 있다./전진숙 후보 선거사무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ㅣ 광주=이종행 기자]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광주 북구을에서 전진숙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압승을 거두며 당선됐다. 이로써 전 당선자는 광주에서 유일무이한 여성 당선자가 됐다.

전 당선자는 11일 보도자료를 통해 "모두 북구 주민, 광주시민 덕분이다. 큰 사랑에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며 고 "언제나 그랬듯 늘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 진실하고 절박한 마음으로 일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또 "북구를 광주의 심장으로 만들겠다"며 "일자리가 넘쳐나는 관광 도시, 미래를 이끄는 첨단산업 도시, 흥과 즐거움이 가득한 문화 도시 북구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전 당선자는 "더 좋은 북구, 더 나은 대한민국을 만들라는 주민의 명령을 받들겠다"며 "무능하고 무도하고 무책임한 윤석열 정권과 당당하게 맞서겠다. 무너진 민생을 살리기 위해 어떤 상황에서도 절대 물러서지 않겠다. 민주주의를 다시 세우고 국가를 정상화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