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선거와 투표

[당선인 인터뷰] 송언석 "시민과 함께 이뤄온 김천 발전 완성하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송언석 의원실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김천=연합뉴스) 윤관식 기자 =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경북 김천 선거구에서 3선에 성공한 국민의힘 송언석 당선인은 10일 "선거 결과를 무겁게 받아들인다"면서 "국민의 행복한 삶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그는 "민생 회복을 최우선으로 하고, 경제와 안보 모두에서 대내외적 위기에 직면한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더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다음은 송 당선인과 일문일답.

-- 3선에 성공한 소감은.

▲ 선거 결과를 무겁게 받아들이고 있다. 선거 과정에서 국민들께서 주신 말씀을 다시 한번 더 잘 새기고, 앞으로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의정활동을 해나가겠다.

앞으로 민생 회복을 최우선으로 하고, 경제와 안보 모두에서 대내외적 위기에 직면한 우리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더 열심히 하겠다. 국민의 행복한 삶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 공약 이행 계획은.

▲ 지난 6년간 시민과 함께 이뤄온 김천 발전을 완성하겠다. 김천역을 신축해 원도심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혁신도시에 부족한 보건의료 인프라를 확충해 정주 여건을 개선하겠다. 또 '국립 숲체원 조성사업'과 '김산현 청사 복원사업'을 조기에 완성해 사람이 찾아오는 김천을 만들겠다.

-- 마지막으로 시민들께 한 말씀.

▲ 다시 한번 사랑하는 고향 김천과 대한민국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소중한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오늘의 결과는 '더 큰 김천'을 원하는 14만 시민의 소망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psik@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