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앤다커 모바일 |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산하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는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첫 대규모 테스트를 오는 24일부터 시작한다.
베타 테스터 신청 접수는 4일부터 마감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한국에서만 진행된다.
크래프톤은 ‘다크앤다커 모바일’을 연내에 글로벌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테스트를 앞두고 모험가들의 성향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ᄁᆞ지 ‘다크앤다커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의 링크를 통해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한 모든 모험가에게 인게임 재화인 ‘백금주화’를 지급한다.
4일에는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티저 트레일러도 공개했다.
영상은 검과 방패로 무장한 파이터 클래스의 모험가가 던전에 들어서는 것으로 시작한다. 모험가는 몬스터와 함정 등 던전 안에 도사린 위협 요소들을 피해 보물을 찾는데 성공하지만 단검으로 기습을 해온 로그 클래스의 또 다른 모험가에게 목숨을 잃고 만다.
이 영상을 통해 던전에서의 탈출을 주제로 하는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핵심 게임성과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의 중세 로우 판타지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익스트랙션 RPG 장르의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배틀로얄 장르의 ‘생존’과 던전크롤러 장르의 ‘탐험’, 그리고 RPG 장르의 다양한 요소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