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5 (수)

이슈 영화계 소식

"4월 24일 무슨 날인지 줄 아니?"…마동석 '범죄도시4', 개봉 D-2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사진제공=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범죄도시4'가 개봉을 20일 앞두고 있는 오늘(4일), 개봉일을 알리는 영상을 공개했다.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 분)와 IT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 분)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분),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

'범죄도시4'가 오는 24일로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시리즈 4편을 연상케 하는 4월 4일, 44데이를 맞이한 개봉일 알림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괴물형사 마석도 역의 마동석, 4세대 빌런 백창기 역의 김무열, 돌아온 히든카드 장이수 역의 박지환, 두뇌 빌런 장동철 역의 이동휘까지 주연 배우 4인이 각 캐릭터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은 대사들로 개봉일을 알리고 있다.

마석도의 "'범죄도시4' 개봉 들어가자", 백창기의 "4월 24일 쓸어", 장이수의 "니 4월 24일 무슨 날인지 줄 아니?", 장동철의 "'범죄도시4'를 기다리는 세포만 있는 놈이에요" 등 예고편과 포스터를 통해 공개됐던 캐릭터들의 대사는 관객들의 머릿속에 4월 24일 개봉일을 각인한다. '범죄도시4'는 캐릭터들의 매력과 말맛을 살린 대사들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범죄도시4'는 오는 24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