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비긴즈’ PC방 베타서비스 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라그나로크 비긴즈


그라비티는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PC방 베타서비스 개시와 함께 벚꽃 축제 이벤트를 3일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비긴즈’에서는 3일부터 PC방 베타서비스를 시작하고 전용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PC와 모바일을 오가며 즐길 수 있는 멀티플랫폼 MMORPG로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PC방에서 던전, 정령의 땅, 지역 보호단 콘텐츠를 각각 완료하면 PC방 전용 보상 상자를 추가 혜택으로 증정한다.

PC방 던전 상자에서는 다양한 등급의 카드 뽑기 티켓 및 제니, PC방 정령의 땅 상자에서는 버닝 레드, 크리스탈 블루, 제니 등의 아이템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PC방 지역 보호단 상자에서는 코스튬 티켓과 제니 중 하나를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인게임에서는 벚꽃 축제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도 준비했다.

오는 24일까지 최대 14일간 로그인하면 매일 특별한 아이템을 출석 보상으로 증정한다.

같은 기간 벚꽃, 개나리, 튤립 재료 아이템을 수집해 꽃다발로 제작할 수 있으며 이를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길드 보스 토벌전 내 신규 길드 보스 미스트레스, 직업별 장비 점수 기준의 랭킹 시스템, 하우징 콘텐츠 내 트로피 가구 20종 등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