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선거와 투표

한동훈, 선거운동 첫 주말 인천·부천·김포서 유세…이재명 지역구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요한, 경기 북부 순회…유승민은 서울

뉴시스

[안산=뉴시스] 김종택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9일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선부광장에서 열린 '국민의힘으로 안산살리기' 지원유세에서 장성민 안산갑, 서정현 안산을, 김명연 안산병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2024.03.29. jtk@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승재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30일 공식 선거운동 시작 이후 첫 주말을 맞아 인천과 경기 부천·김포, 서울 서남권 등을 훑으며 지원 유세에 나선다.

한 위원장은 이날 오전 10시 경기 부천 홈플러스 상동점 앞에서 공식 선거운동 셋째 날 지원 유세를 시작한다.

이후 인천 부평으로 넘어가 오후부터는 미추홀구 신기시장, 연수구 옥련시장, 중구 인천역광장·차이나타운, 서구 정서진중앙시장을 차례로 방문한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지역구인 인천 계양을도 들른다. 계양구 계산역에서 진행되는 집중유세에서는 이 대표를 겨냥한 메시지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천 일정을 마무리한 이후에는 경기 김포 구래역, 서울 강서구 발산역, 양천구 목동역 등에서 유세를 벌일 예정이다. 마지막 일정은 서울 구로구 테크노마트 신도림점 앞에서 진행하는 지원 유세다.

인요한 국민의미래 선대위원장은 경기 북부를 순회하며 지지를 호소한다.

인 위원장은 고양 일산호수공원, 파주 운정호수공원·금촌전통시장, 양주 옥정중심상가, 포천 소흘농협 등에서 유세를 진행한다.

유승민 전 의원도 당의 공식 요청 없이 개별 지원 유세를 이어간다.

유 전 의원은 함운경(서울 마포을), 최재형(서울 종로) 후보의 유세를 도울 예정이다. 앞서 개별 후보들이 요청이 있을 경우 유세에 동참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russ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