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범죄도시4' 박지환 컴백 "마동석과 함께라면 뭐가 터져도 터질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박지환이 '범죄도시4'로 돌아온다.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조이뉴스24

배우 박지환과 마동석이 영화 '범죄도시4'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사진=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범죄도시3'의 쿠키 영상에 깜짝 등장하면서 시리즈 팬들을 열광케 했던 '장이수'는 공개된 캐릭터 스틸을 통해 가장 파격적으로 컴백한다. 시리즈의 시작을 알렸던 '범죄도시'에서 이수파 두목으로 처음 등장해 불법 도박장, 흥신소 등 시리즈를 거치며 다양한 사업을 이어갔으나 매번 '마석도'(마동석)의 방해를 받았다.

'범죄도시4' 에서 그는 불법 오락실 회장님으로 화려하게 복귀한다. 공개된 스틸 속 '장이수'의 명품 의상과 장발 스타일링만으로도 시리즈 사상 가장 강렬한 활약을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마석도'와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케미스트리 역시 영화에 극적인 재미를 더하는 요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마석도'에 의해 원치 않게 또 한 번 비공식 조력자로 호흡을 맞추게 된 '장이수'는 '마석도'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티키타카로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박지환은 "다시 시리즈에 합류하는 것이 부담되기는 했지만, 마동석과 함께라면 '뭐가 터져도 터질 것'이라는 기대감이 있다. 그런 설렘으로 정말 즐겁게 촬영했다"라고 시리즈 컴백에 만족감을 표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범죄도시4'는 4월 24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