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9 (월)

이슈 연금과 보험

시나몬랩, KB손해보험 스타즈 프로배구단과 CELSIUS 브랜드데이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셀시어스를 독점 계약 및 국내 론칭한 '시나몬랩'이 KB손해보험 스타즈 프로배구단과 셀시어스 브랜드 데이(CELSIUS BRAND DAY)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머니투데이

KB손해보험 스타즈 프로배구단과 셀시어스 관계자가 '셀시어스 브랜드 데이'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시나몬랩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셀시어스는 천연 카페인으로 만든 다이어트 및 에너지 드링크로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C,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등 필수 비타민 7종 이상이 100% 이상 함유됐으며 인공 향료, 방부제, 합성감미료, 액상과당, 설탕, 글루텐, GMO 등을 사용하지 않는 건강한 브랜드다.

특히 셀시어스만의 독자적인 메타플러스 포뮬라가 적용되어 운동 전 섭취 시 신진대사를 증가시키며, 짧은 시간 내 더 효과적인 운동 효과를 볼 수 있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시나몬랩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셀시어스 브랜드 데이를 맞아, 광장에서는 '셀시어스와 함께하는 사격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경기 전에는 스타즈 라디오 방송에서 경기 중에는 △셀시어스 나만의 응원도구 △셀시어스 구역대항 댄스타임 △셀시어스 퀴즈 이벤트 △셀시어스 키스타임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시나몬랩은 프로야구 기아타이거즈, 프로축구 수원삼성블루윙즈와 서울이랜드FC, 프로배구 우리카드 우리WON 등 구단에도 프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건강한 에너지를 위해 스폰서 한 바 있다.

김재련 기자 chic@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