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변덕스런 봄 날씨에도 화사하네...수지, 스포티한 매력 '뿜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변화무쌍한 봄 날씨를 대비해 아웃도어 셋업 '플라이슈트'를 출시했다.

K2는 지난 해 첫 출시 후 뛰어난 기능성으로 초도 물량이 완판된 베스트셀러 '플라이슈트' 셋업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4일 전했다.

'플라이슈트' 셋업은 고어 윈드스토퍼와 우븐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한 자켓과 부드러운 터치감의 팬츠가 세트로 출시된 제품으로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모두 착장이 가능하다.

특히, '플라이슈트 원더 자켓'은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상단에 적용했으며, 스트레치 기능이 우수한 우븐 소재를 하단에 적용해 변덕스러운 봄 날씨 걱정 없이 활동성까지 고려하여 설계됐다. 또한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일교차가 큰 봄 시즌에 활용도가 높다.

세미 루즈핏으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다. 넥 카라 안쪽에 후드가 내장되어 있어 우천 시나 강풍 등 필요할 때는 지퍼를 열어 후드를 꺼내 입을 수 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성용과 남성용 모두 출시되며, 여성은 카키, 화이트 샌드, 챠콜 그레이, 라이트핑크, 파스텔 블루, 라벤더 등 6가지 색상으로 남성은 카키, 쿨그레이,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23만 9천원이다.

'플라이슈트 원더 팬츠'는 나일론 스판 소재로 스트레치성이 뛰어나고, 허리 밴드가 내장돼 있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심플한 일자핏으로 더 캐주얼하게 착용 가능하다. 여성 원더 팬츠는 화이트샌드, 차콜그레이, 카키, 라이트핑크 등 4가지 색상으로 남성은 카키, 쿨그레이, 블랙 3가지로 출시된다. 가격은 13만9천원이다.

K2 측은 "일교차가 크고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 대비해 기능성과 일상성을 겸비한 전천후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K2 플라이슈트로 활동적이면서 편안한 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2는 모델 수지와 함께한 '플라이슈트' CF를 3월 1일 공개했다.

사진= K2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