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3 (토)

이재명, 오늘 인천 찾아 현장 최고위…본격 '민생 드라이브'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세사기피해자 1주기 추모제 현장 방문도

뉴스1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민주당 중앙당사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2024.2.23/뉴스1 ⓒ News1 임세영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다혜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지도부가 26일 인천을 방문해 현장 최고위원회를 개최한다. 이후 전세사기피해자 1주기 추모제 현장을 찾아 민생 현안을 청취할 예정이다.

이 대표와 민주당 지도부는 이날 오전 10시 인천 남동구 인천시당을 찾아 현장 최고위를 연다. 총선을 앞두고 인천 표심을 잡기 위함으로 풀이된다.

이 대표는 현장 최고위 직후 인천 미추홀구 전세사기피해 1주기 추모 현장을 방문한다. 이 자리에서 전세사기 피해의 심각성을 청취하고 조속히 대책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이 대표와 지도부는 이날 인천 현장 최고위를 시작으로 전국 시·도당을 찾아 민심을 청취할 예정이다. 총선 시계가 급박하게 돌아가고 있는 상황 속 지역 곳곳 표심을 잡겠다는 취지다.

한편 이 대표는 이날 자신의 지역구 인천 계양을은 방문하지 않는다. 오후 재판 일정이 있어 계양을 방문은 어렵다고 민주당 관계자는 전했다.

dahye18@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