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경주 총선] 국민의힘 경주시·도의원 전원 김석기 후보지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창호 기자((=경주)(phjby@naver.com)]
이철우 경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국민의힘 소속 경주시의원 전원과 경주 출신 경북도의원 6명 전원이 이번 총선 국민의힘 후보 경선에서 김석기 의원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21일(수) 오전, 경주시청 본관 앞에서기자회견을 열고 “중단없는 경주의 발전을 위해서는 힘 있는 3선 의원이 꼭 필요하다.”라며 김석기 국회의원(현 경주시 국민의힘 국회의원)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날 대표로 지지선언문을 낭독한 이철우 경주시의회 의장은 2022년에 이어 2023년에는 경주시 예산 2조원 시대를 여는 큰 성과를 이루어 냈으며, 2024년도 역대 최대 국·도비 예산을 확보하여 경주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일 잘하는 김석기 국회의원이 3선 의원으로 당선되면, 경주의 획기적이고 놀라운 발전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 자리에서 최병준 경북 도의원은 “김석기 국회의원이야말로 우리 당이 매우 어려운 시기에 비대위 사무총장을 맡았으며, 또 경주 최초로 당 사무총장과 최고위원을 역임하는 등 경주인으로서의 자부심을 크게 높여준 우리의 자랑스러운 국회의원”이라며 추켜세우며 지지이유를 밝혔다.

이들의 지지에 김석기 의원은 “경주발전을 염원하는 도·시의원들의 지지선언을 무겁게 받아들이고 주어진 사명을 책임감 있게 완수해 나가겠다.”라고 답했다.

이어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후손들에게 자랑스럽게 물려줄 수 있는 경주를 위해 더 많은 예산확보와 국책사업 유치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 자리에는 현직이 아닌 우영길 전 경북도의원과 권영길 전 경주시의회 의원 외 15명의 전 경주시의원도 참석했다.

프레시안

▲국민의힘 경주시의원, 경북도의원 전원 김석기 후보지지ⓒ김석기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창호 기자((=경주)(phjby@naver.com)]

-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