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4 (토)

제닉스, 높이 조절 가능 컴퓨터책상 신제품 2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백현]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게이밍의자, 1인용컴퓨터책상,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에서 오는 2월 20일과 22일 각각 컴퓨터책상 신제품을 출시한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일 출시되는 제닉스 제로드 핸들/전동 모션데스크는 사용자의 키에 맞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핸들타입과 전동타입 2가지 작동방식, 1400, 1600mm의 2가지 상판 사이즈로 출시된다. 최저 높이는 730mm, 최고 높이 1,220mm까지 조정 가능한 모션 데스크는 다양한 체형의 사용자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별도 구매 가능한 헤드셋걸이, 컵홀더, PC거치대, 멀티탭 트레이 등을 제공한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22일 출시되는 제닉스 제로드 올핏데스크는 사람마다 모두 다른 앉은키를 고려해 제작된 제품으로, 책상의 높이 조절은 물론 기본 포함된 책상 모니터 선반 높이도 함께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책상의 높이는 최저 600mm에서 760mm까지 조정 가능하며 사이즈는 1200x600mm로 1인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공간의 활용성을 높일 수 있는 모니터받침대와 사이드 선반이 기본 제공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