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태초 등급 탈것 ‘전능의 다우로스’ 업데이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1일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신규 ‘태초’ 등급 탈것 ‘전능의 다우로스’를 추가했다.
‘전능의 다우로스’는 거대한 용의 모습이 특징이다. 기존 최상위 탈것 등급인 ‘전설’보다 강력한 상위 등급이다. ‘태초’ 등급 탈것은 3개의 전설 등급 탈것을 합성해 얻을 수 있다. 전용 사용 기술과 기술 조련 슬롯이 3개로 증가했다.
‘태초’ 등급 함선 ‘정복자의 전투함’도 추가했다. ‘태초’ 함선은 ‘돌격’, ‘포격’, ‘지원함’ 구분 없이 이용자가 함선 메뉴에서 ‘태세 변경’을 통해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태초’ 함선은 ‘태초’ 탈것을 획득한 이용자만 인게임 재화인 ‘골드’를 사용해 얻을 수 있다.
신규 지역 ‘지옥 늪지대’도 새롭게 개방했다. 신규 지역 공헌과 아이템, 신규 지역 보스 ‘잠든 신의 수호자’를 만나볼 수 있다. 신규 ‘그로아/탈것’ 8종도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월 14일까지 ‘매일매일 임무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차까지 모든 미션을 성공한 이용자는 ‘눈부신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2월 21일까지 ‘14일간의 선물’ 이벤트도 운영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