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원스토어, 12월 우수베타게임에 '흑월:오토 액션 RPG'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원스토어 12월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된 '흑월 오토 액션 RPG'의 개발사 핸디커뮤니케이션즈 백세현 부사장./제공=원스토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민주 기자 = 앱마켓 원스토어는 12월 우수베타게임에 핸디커뮤니케이션즈의 '흑월: 오토 액션 RPG'를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흑월은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에 걸맞는 한국어 더빙, 유저의 취향대로 조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킬과 무기 조합 등으로 호평을 받았다. 특히 1대1로 즐길 수 있는 PVP 콘텐츠와 유저 취향에 따라 수동과 자동을 선택할 수 있는 액션 플레이도 장점으로 꼽힌다.

흑월은 앞서 중국에서 출시돼 누적 800만 다운로드와 2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흑월은 한국과 일본 서비스를 앞두고 있으며, 12월 진행한 베타테스트에서는 1주일 동안 1000여명이 넘는 사용자가 몰리며 기대감을 높였다. 백세현 핸디커뮤니케이션즈 부사장은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을 통해 오토모드의 해금을 더 낮은 레벨에서 하는 등의 많은 개선작업을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출시하는 모든 게임들을 베타게임존에서 검증받은 후 서비스하고 싶다"고 전했다.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될 경우, SK C&C의 클라우드 Z에 적용하기 위해 발생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함께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모두 무상 지원받게 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