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KCC건설 스위첸, 대한민국 광고대상 2관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스위첸 캠페인 '문명의 충돌2-신문명의 출현' 이미지/KCC 건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정아름 기자 = KCC건설은 주거브랜드인 '스위첸'이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2관왕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수상한 광고는 문명의 충돌2-신문명의 출현 편으로 온라인 영상 단편 부문에서 '금상'을, TV영상 단편 부문에서 '동상'을 받았다.

스위첸 캠페인 문명의 충돌2-신문명의 출현은 2020년 캠페인 문명의 충돌의 후속 광고다. 문명의 충돌은 '가족이 된다는 것은 서로 다른 문명이 부딪히고 이해하는 과정들의 반복이다' 라는 메시지로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 서울영상광고제 금상,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대상, 올해의 광고상 대상 등 유수의 광고제에서 상을 수상했다.

문명의 충돌2-신문명의 출현은 부부에게 아이가 생기고 부모가 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새로운 문명인 아이의 출현으로 새롭게 빚어지는 충돌과 화합의 시간이 쌓여 가족이라는 집은 더욱 더 견고해 진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실제 에피소드로 광고를 제작했으며 재미와 공감을 모두 잡은 광고로 호평 받았다.

KCC건설 관계자는 "문명의 충돌의 후속 광고도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어 특히 기쁘게 생각한다" 며 "현실육아의 리얼한 일상을 훌륭한 연기로 완성해준 김남희 배우, 박예니 배우에게 특히 감사를 표하고 싶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