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05 (화)

삼진제약, 수면 건강 제품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하루드림 딥슬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진제약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건강기능식품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와 '하루드림 릴렉스티 락투신'을 동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인들은 전 세계적으로 수면 시간이 부족한 편에 속한다. 평균 수면시간이 7시간 41분으로 OECD 평균 8시간 22분보다 낮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복지부 보건 의료 빅데이터에 따르면, 다양한 성인 수면장애를 경험한 인원은 전체 조사대상의 73.4%에 달하고 매년 증가세다.

이번에 출시된 삼진제약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는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수면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아쉬아간다' 120㎎이 함유(일일 섭취량)돼 있다. 주성분 '아쉬아간다'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면 후 회복성 수면(RSQ-W) 설문의 총점 증가(72.48%) △입면 후 각성 시간 감소 △총 수면시간 증가 △수면 효율 증가 등의 결과 도출로 그 효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더불어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는 신경과 근육 기능을 유지하고 신체 내 효소 반응에 관여하는 '마그네슘' 100㎎도 함유하고 있다. 육체 회복에 도움을 준다.

'하루드림 릴렉스티 락투신'은 신경 안정과 수면을 유도하는 차다. 입면 시 긴장완화에 도움이 되는 항스트레스 성분 '락투신' 7.48㎎과 캐모마일, 루이보스도 함유하고 있다. 편안한 수면을 위해 보다 효과적인 도움이 될 수 있다.

삼진제약 컨슈머 헬스 본부 관계자는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 '하루드림 릴렉스티 락투신' 제품은 잠들기 1시간 전 1일 1정, 1일 1포씩 따뜻한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며 “불규칙한 수면 습관이나, 새벽에 자주 뒤척이는 분들에게 두 가지 제품을 함께 섭취하시는 것을 적극 권한다”고 전했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