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메이필드호텔 서울,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4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메이필드호텔 서울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4종. 골든 큐브 온 더 스노우 필드(왼쪽부터 시계방향), 로지 초코 딜라이트, 벨벳트리 크리스마스, 초코 딸기 생크림. 사진 | 메이필드호텔 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스페셜 케이크‘ 4종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는 ‘골든 큐브 온 더 스노우 필드’와 ‘로지 초코 딜라이트’, ‘벨벳트리 크리스마스’, ‘초코 딸기 생크림’ 총 4종으로 베이커리 부티크 숍 ‘델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골든 큐브 온 더 스노우 필드’ 케이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황금빛 큐브 모양 망고와 생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안 가득 행복감을 선사한다. ‘로지 초코 딜라이트’ 케이크는 깊고 진한 초콜릿 풍미와 로제 특유의 향이 만난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벨벳트리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화려한 색감만큼이나 다채로운 맛을 자랑한다. 마지막으로 ‘초코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상큼한 딸기와 달콤한 초콜릿, 부드러운 생크림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케이크다.

이번 스페셜 케이크는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네이버를 통한 사전 예약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8~25일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직접 수령과 현장 판매를 진행한다. 특히 초코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제외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네이버 사전 예약 구매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스페셜 뷔페와 ‘페인터즈’의 아트 퍼포먼스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페인트 유어 크리스마스 매직’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