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엔씨소프트, 지스타 2023에 LLL·BSS 등 7종 출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엔씨소프트 지스타 2023 출품작 라인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가 내달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3' 출품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엔씨소포트는 지스타 현장에서 슈팅 게임 신작 'LLL'과 난투형 대전 액션 '배틀 크러쉬',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프로젝트 BBS; 등 신작 3종 시연 부스를 운영한다. LLL과 BSS는 PC 플랫폼으로, 배틀 크러쉬는 닌텐도 스위치로 체험할 수 있다. 시연존에서는 무대 행사와 관람객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다중접속전략시뮬레이션(MMORTS) '프로젝트G', 인터랙티브 어드벤처 '프로젝트M'은 개발 현황을 공개한다. 프로젝트G는 PC와 모바일, 프로젝트M은 콘솔과 PC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신작이다. 지스타 무대에서 개발자가 직접 신규 트레일러 영상과 게임을 소개할 계획이다.

12월 출시 예정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쓰론 앤 리버티(TL)'는 지스타에서 데모 플레이를 선보인다. TL 개발진이 지스타 무대에서 최신 버전을 직접 시연한다.

퍼즐 게임 신작 '퍼즈업 아미토이(이하 퍼즈업)'도 지스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관람객은 이벤트 부스에서 퍼즈업을 플레이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17일 지스타 2023 특별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용자는 31일까지 특별 페이지에서 'Play NC Pass'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Play NC Pass'는 현장에서 대기 없이 시연작을 즐길 수 있는 특별 입장권이다. 추첨으로 선정된 100명에게 지스타 2023 초대권과 함께 'Play NC Pass' 2매를 증정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