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컴투스, 퍼블리싱 예정 MMORPG 명칭 ‘더 스타라이트’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더 스타라이트 (사진제공: 컴투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컴투스는 12일, 퍼블리싱 예정 신작 ‘프로젝트 TS’ 공식 명칭을 ‘더 스타라이트(The Starlight)’로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컴투스는 지난 1월 해당 게임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후, 시리즈 A 투자를 단행한 바 있다.

더 스타라이트는 개발사 게임테일즈가 제작하고 있는 언리얼 엔진 5 기반 MMORPG다. 각 차원의 선택된 영웅들이 다중 세계로 흩어진 ‘스타라이트’를 찾아 떠나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며, 뛰어난 그래픽과 극대화된 경쟁 플레이가 강점이다.

또한 동명의 원작 소설을 집필하고 다수의 시나리오 작업에 참여해온 정성환 대표가 스토리 및 제작을 총괄한다. 아트 디렉터는 리니지 2로 잘 알려진 정준호 일러스트레이터가 맡으며, 이정표 테크니컬 아트 디렉터, 정지홍 사운드 디렉터, 남구민 프로듀서 등이 각 분야에서 완성도를 올릴 예정이다.

컴투스 한지훈 게임사업부문장은 “게임테일즈에서 개발 중인 더 스타라이트는 국내 유명 디렉터들의 참여로 한 차원 높은 게임성을 선보일 것”이라며, “컴투스의 네트워크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더 스타라이트가 세계적 타이틀로 개발 및 서비스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양사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더 스타라이트는 모바일과 PC, 콘솔 등 멀티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