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이슈 드론으로 바라보는 세상

포천시, 2023 한탄강 민관군 드론 페스티벌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지난 27일 한탄강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에서 포천 한탄강 민관군 드론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축제는 관광 활성화를 위해 경기도에서 추진한 '시·군 레저스포츠 관광 활성화 사업'에 최종 선정돼 진행됐다.

드론 페스티벌은 지난 27일 '2023 한탄강 지오 페스티벌'의 이튿날 진행돼 민·군 드론 전시 및 체험, 폭죽·불꽃 드론라이트쇼 등 페스티벌을 즐기기 위한 많은 인파가 더해졌다.

특히, 시승격 20주년 기념 포천시 엠블럼과 로고를 표현한 폭죽·불꽃 드론 라이트쇼를 통해 포천시의 비전과 가치를 널리 알렸다.

또한, 5군단의 군 작전용 드론 전시 및 체험, 한수원 포천양수건설소의 기념품, 식사·음료 제공 등의 후원을 통해 축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

포천시 관계자는 "이번 드론 축제를 포천시 드론 관광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정례적 행사로 추진할 예정이며, 타 지자체와 차별된 드론 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포천시청 보도자료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