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있지 리아, '잼버리 K팝 콘서트' 불참 "건강상 사유"[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있지 리아가 건강상의 이유로 '잼버리 K팝 콘서트'에 불참한다.

11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공식 채널을 통해 리아가 '2023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K팝 라이브'(이하 '잼버리 K팝 콘서트')에 불참한다고 밝혔다.

JYP는 "아티스트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불참을 결정하게 됐다. 기다리셨을 팬분들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당사는 아티스트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는 이날 폐영식과 '잼버리 K팝 콘서트'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폐영식은 이날 오후 5시 30분부터, 콘서트는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열린다.

이날 '잼버리 K팝 콘서트'에는 아이브, 뉴진스, NCT 드림, 있지, 마마무, 더보이즈, 셔누&형원, 프로미스나인, 제로베이스원, 강다니엘, 권은비, 조유리, 피원하모니, 카드, 더뉴식스, ATBO, 싸이커스, 홀리뱅, 리베란테가 출연한다. 공연 진행은 배우 공명, 있지 유나, 뉴진스 혜인이 맡는다.

다음은 JYP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리아의 건강상의 사유로 인하여 오늘 진행되는 '2023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K-POP Live' 스케줄에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아티스트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불참을 결정하게 되었으며, 기다리셨을 팬분들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