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산업생산과 소비동향

진성닷컴, 2023 국제청소위생산업전 전시회 참가 및 클린코리아 구매설명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진성닷컴은 지난 6월 7일부터 9일까지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린 '2023 국제 청소 위생 산업전'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진성닷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는 건물위생관리업, 제조업, 유통업, 숙박업 및 학교, 의료시설, 공공기관 등 청소위생분야 담당자 및 구매 책임자가 방문하는 전시회이며 청소산업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였다.

이곳에서 진성닷컴(주)은 전자동 롤 포충기, 에코캐치픽 시트타입, 에코캐치픽 수조타입, 홈포충기, 캠핑용 포충기 제품과 함께 방역제품을 선보였고, 하수구 냄새와 해충 방지에 적합한 신기술 제품인 하수구트랩이라는 제품을 선보여 관심을 받았다.

진성닷컴 이진성 대표는 '클린코리아 구매설명회'를 통해 약 20분가량의 위생관리시스템에 대한 발표를 가지면서 HACCP 위생관리 방안과 30년간 해충 방제기술의 노하우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다. 또한 향후 소독과 방역 사업 창업에 대한 전망도 제시하였으며, 특히 동종업계들 제품보다 차별화된 진성닷컴 에코캐치 제품만의 뛰어난 기술력과 창의성, 그리고 독보적인 품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진성닷컴은 HACCP 위생관리, 해충방제(포충기 제조 렌탈)사업에 30년간의 오랜 기간 축적된 기술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최초 음성 자동(AI)기반 교체시스템 방식으로 포충기의 획기적인 솔루션을 갖추고 있다. 이는 공신력 있는 여러 매체를 통해 널리 알려진 바 있다.

경기도 시흥시에 방역제품 전문매장을 운영하는 진성닷컴은 지난 2022년 대한민국 유망기업 대상, 2021년 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에 노인복지후원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해충 퇴치기 에코캐치 384대(약 3,000만 원)를 기증하였다. 또한 2019년에도 진성닷컴 이진성 대표 고향인 충북 영동군청을 방문하여 포충기와 살균 소독제를 기부한 바 있다.

이 대표는 "현재 전국 방제사 교육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 평생교육 사업을 통한 전국 노인복지 일자리 창출, 경로당, 취약계층, 유아복지 등 건강한 삶을 향상하기 위해 지속적인 기부 및 후원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김재련 기자 chic@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