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 팬 투표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홍보영 기자=신한은행은 KBO와 2023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전에 참여할 '베스트 24' 선수를 선정하고자 6월 25일까지 3주간 팬 투표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7월 15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개최 예정인 이번 올스타전의 '베스트 24'는 각 구단이 포지션 별로 12명씩 총 120명의 선수를 추천하고, 팬 투표 70%, 선수단 투표 30%의 비율로 투표를 진행해 최종 선정된다.

뉴스핌

(사진=신한은행)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올스타 팬 투표는 신한 쏠(SOL)과 KBO 홈페이지, KBO App에서 6월 25일 17시까지 진행되며, 각 채널 별 1일 1회씩 하루 최대 3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올해로 6년째 KBO리그를 공식 후원중인 신한은행은 신한 쏠(SOL)을 통해 팬 투표에 참여한 야구팬을 대상으로 '돌아온 별들의 축제, 2023 KBO 올스타 팬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올스타 팬 투표와 ▲2023 프로야구 적금 신규 ▲급여클럽 신규 등 미션 수행을 통해 수령한 '별 스티커(응모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즉석추첨을 통해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3명) ▲올스타전 초대권(20명) ▲올스타 굿즈 세트(50명) ▲신세계 상품권(500명) ▲마이신한포인트(3만명) 등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 안정화 이후 개최되는 첫 올스타전을 기념해 '베스트 24'로 선정된 선수와 함께 경기장에 입장할 ▲에스코트 키즈(24명)를 선발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KBO 타이틀 스폰서로서 KBO 리그의 가장 큰 축제인 올스타전을 기념해 팬 투표와 이벤트를 동시에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야구팬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통해 야구팬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byhong@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