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이슈 미술의 세계

[포토] 위호텔제주 어린이날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위(WE)호텔 제주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풍성하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아이들의 오감발달과 색인지 감수성 발달에 좋은 핑거 페인팅 클래스 <숲속 미술관>, 아이들의 체력과 사회성 향상에 좋은 럭비하는 키즈데이 <럭키데이> 이벤트, 숲 산책 및 숲 놀이 웰니스 프로그램 <숲에서> 등 풍성한 이벤트로 어린이날이 더욱 특별해 진다.

<숲속 미술관> 클래스는 5월 5일부터 5월 7일 기간 동안에는 어린이날 주간 프로모션으로 WE호텔 이용객에게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WE호텔의 청정 숲을 뛰어 놀고 제주의 식물과 동물 등 자연을 관찰하고 제주의 빛깔을 담는 미술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캠퍼스에 담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럭키데이> 이벤트는 5월 5일 진행하는 이벤트로 스트레칭 및 러닝, 럭비공 패스, 미니게임 등을 통해 체력향상과 사회성 발달에 좋은 럭비 프로그램을 8세에서 13세 사이의 소인 대상 선착순 20명 한정으로 오후 4시30분에 약 한 시간 반 가량 진행한다. 투숙객은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우천시에는 진행이 취소된다.

<숲에서> 프로그램은 투숙객에게 혜택으로 제공하는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중 하나로 아이들이 숲 액티비티와 숲 명상, 숲 놀이 등을 즐기기에는 최고의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WE호텔 관계자는 "청정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WE호텔에서 어린이날을 맞이해 특별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소중한 우리의 아이들에게 행복한 미소가 가득한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위호텔제주)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