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혼돈의 가상화폐

애경산업 루나, '컴피 클리어 파우더' 출시…투명하고 맑은 피부 완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작은 사이즈의 미세입자 적용…편안한 피부 연출

뉴스1

컴피 클리어 파우더.(루나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애경산업(018250)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하루 종일 투명하고 보송한 피부로 가꿔주는 '컴피 클리어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루나 컴피 클리어 파우더는 땀과 피지 분비가 활성화되기 쉬운 계절을 대비해 모공은 답답함 없이 메꿔주고 피부의 번들거리는 유분기를 잡아 보송한 피부 결을 유지해주는 파우더다.

루나 컴피 클리어 파우더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뭉치거나 밀림없이 오랜 시간 유지될 수 있도록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투명하고 가벼운 작은 입자의 파우더를 적용해 피부 답답함 없이 뽀얗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 피부의 속 건조 없이 겉면 유분기를 잡아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게 해 준다.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루나 컴피 클리어 파우더는 유분이 잘 생성되는 콧등, 티 존, 머리카락이 달라붙는 이마 등에 도포해 사용할 수 있다. 눈썹과 눈가 메이크업 전 미리 도포 후 메이크업을 하면 색조 화장의 지속력을 높여줄 수 있다.

루나 컴피 클리어 파우더는 루나 공식몰(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과 올리브영 등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