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6 (목)

벤처 기업 인증으로 더욱 빛나는 자동연동 솔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성인용품 쇼핑몰 창업 업계 1위 토이조이가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지난 6월 토이조이 쇼핑몰 솔루션을 개발해온 이찬스는 기술보증기금을 통해 벤처기업으로 인정받은 것에 대해 고객 감사 이벤트로 성인용품 쇼핑몰 창업 비용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토이조이는 2011년에는 한국기술협회“연구개발전담부서”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성인용품 창업시장에 100만원 창업을 슬로건으로 내세웠던 토이조이는 그동안 업계전반의 창업시장과 도매흐름을 바꿔놓았습니다.

기존 1,000만원 이상의 고액을 부담해야만 성인용품 창업을 할 수 있는 시장이었으나 성인용품 도매업체인 토이조이의 등장 이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의 판도가 바뀌었던 것.

또한 꾸준한 창업설명회를 통해 성인용품 창업의 정확성과 안정성에 대해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보다 많은 창업자가 성공 할 수 있는 길을 제공했습니다.

MBN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는 토이조이 창업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준비생들에게는 좋은 조건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최저가 창업과 동시에 추가 이용료 등이 없어 창업을 원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편 토이조이는 창업 전 필수 체크리스트를 제공해 창업을 위한 1:1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박지은 인턴기자(mbnreporter01@mbn.co.kr)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