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탈리아 프리미엄 주류 기업 캄파리 그룹과 조인트 벤처인 트랜스베버리지는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팝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와 함께 엑스레이티트 퓨전 리큐르(X-Rated Fusion Liqueur)의 ‘핑크 유어 모멘트(Pink Your Moment)’ 캠페인을 선보이며 대한민국을 핑크로 물들일 계획이다고 26일 밝혔다.
주요 아시아 시장에서 증가하고 있는 엑스레이티드의 인기에 힘입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민니와 함께한 브랜드 음원과 뮤직비디오 발표,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인기있는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Dingo Music)’에서의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캠페인의 핵심 요소는 민니의 ‘핑크 유어 모멘트(Pink Your Moment)’라는 제목의 브랜드 음원이다. 중독적인 비트와 함께 ‘엑스레이티드와 함께 일상을 벗어나 특별한 삶의 순간을 발견하는 여성’으로 번역되는 가사가 담긴 이 곡은 엑스레이티드의 카리스마와 에너지, 그리고 모든 축하의 순간을 핑크색으로 물들일 수 있는 대담하고 당당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 노래는 4월 26일 주요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그리고 멜론, 지니 등 모든 한국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