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루이스초이·석재승·이준혁·김경수, 뮤지컬 '파리넬리'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뮤지컬 '파리넬리' 캐스트 이미지. (사진=HJ컬쳐 제공) 2023.04.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7년 만에 돌아오는 뮤지컬 '파리넬리'에 배우 루이스 초이, 석재승, 이준혁, 김경수 등이 출연한다.

18세기 유럽을 뒤흔들었던 최고의 오페라 가수 파리넬리의 화려한 삶에 감춰진 슬픈 운명을 그린 작품이다. '사라방드', '울게하소서' 등 헨델의 아리아가 재편곡된 넘버가 16인조 오케스트라 연주로 펼쳐진다.

아름다운 목소리 때문에 일찍 주교 눈에 띄어 열두 살에 거세 당해 카스트라토(남성 소프라노)가 된 '카를로 브로스키 파리넬리' 역에는 초연부터 함께한 루이스 초이와 대극장 주연 데뷔인 신예 석재승이 출연한다.

파리넬리의 형이자 동생의 그림자가 되는 삶을 살지만 어느 순간 그의 삶까지 갖고자 하는 욕망을 가진 '리카르도 브로스키' 역은 이준혁과 김경수가 맡는다. 이준혁은 초연부터 함께했고, 김경수는 2018년 이후 두 번째 참여다.

파리넬리의 친구이자 연인인 남장여자 '안젤로 로씨니' 역에는 박소연이 나선다. 영국 노블레스 오페라단의 흥행사 '래리펀치' 역은 유성재와 노희찬, 영국 로열 오페라단 작곡가 '조지 프레데릭 헨델' 역은 김주호와 이한밀이 맡는다.

오는 6월23일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 개막을 시작으로 익산, 공주, 당진, 강릉, 군포, 수원, 오산, 의정부 등 전국 각지로 관객을 찾아간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