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이슈 로봇이 온다

로보티즈, 독일서 차세대 로봇 액츄에이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하노버 산업 박람회 2023' 참가해 해외고객 확보 나서

파이낸셜뉴스

로보티즈가 독일 하노버에서 열리는 '하노버 산업 박람회 2023'에 참가해 차세대 로봇 액츄에이터 '다이나믹셀 드라이브'를 전시하고 있다. 로보티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로보티즈가 독일 하노버에서 17~21일 5일간 열리는 '하노버 산업 박람회 2023'에 참가해 차세대 로봇 액츄에이터를 선보인다.

로보티즈 관계자는 "이번 전시에서 자동화 장비 관련 시장을 타겟으로 제품 홍보 및 주요 고객 확보에 나선다"고 18일 설명했다.

먼저 주력 제품인 로봇 액츄에이터 △다이나믹셀-X △다이나믹셀-P △다이나믹셀-Y 와 사이클로이드 감속기 △다이나믹셀 드라이브(DYD) △로봇 그리퍼 등 제품 및 기술에 대한 홍보를 진행한다. 특히 '다이나믹셀-Y'는 하반기에 출시될 차세대 다이나믹셀 시리즈로 다이렉트 드라이브(DD)의 높은 속도와 제어 성능을 기반으로 한 전자식 브레이크와 사이클로이드 감속기 다이나믹셀 드라이브를 통해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다양하게 응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행사장에는 로보티즈 담당자가 상주하며 기존 또는 신규 파트너사와 대면 미팅을 진행, 네트워크 구축 및 정보 공유하는 시간을 운영할 계획이다.

김병수 로보티즈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제조 산업 속 로봇 기술의 응용 범위는 다양하게 넓혀 가고 있다"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더욱 인정받고 있는 로보티즈가 이번 전시 참가를 통해 기계 및 전시 공학 분야의 인사이트 발굴 및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하노버 산업 박람회는 각국의 최신 기술을 한자리에 선보이는 세계 최대의 종합 산업 기술 박람회이다. 이번 행사는 '산업 대전환-차별화'를 대주제로 △산업 자동화와 동력전달 △에너지 기술 △디지털 융합 △공학 부품·기술 △연구기술 △유공압기술 △글로벌 비즈니스 마켓 등 7개의 주력 박람회로 구성됐다. 올해에는 '산업 대전환-차별화'를 주제로 글로벌 기업을 비롯해 4000개 이상의 기업이 박람회에 참여하며, 한국에서는 로보티즈를 포함한 약 70개 기업이 함께 한다.
#로봇 #독일 #로보티즈 #액츄에이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