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이슈 미술의 세계

[포토] WE호텔, '숲 속 미술관'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WE호텔은 퍼포먼스 미술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펀빌리티'와 함께 숲 체험 및 미술 체험 클래스 '숲 속 미술관'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이해 5월 5일부터 5월 7일 기간 동안에는 어린이날 주간 프로모션으로 WE호텔 이용객에게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숲 속 미술관'은 아이들의 오감발달, 색인지, 감수성 발달에 좋은 핑거 페인팅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펀빌리티'의 특별한 미술 클래스로, WE호텔의 숲이 주는 아름답고 건강한 자연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우리 아이들에게 선물한다.

청정한 '숲' 공간에서 날 것 그대로의 빛과 자연을 느끼고, 다양한 동물과 식물을 관찰하면서 체험하게 되는 핑거 페인팅 놀이는 디지털이 난무하는 요즘 어린이에게 아날로그적 감성발달을 크게 진작시켜 주게 된다.

클래스는 '5월의 숲 산책'과 '이달의 제주 그리기'로 진행된다. '5월의 숲 산책' 시간에는 WE호텔의 아름다운 숲에서 5월에 피어나는 수국과 참꽃 등을 감상하며 맑은 숲길을 즐길 수 있다. '이달의 제주 그리기' 시간에는 제주의 빛깔과 풍경을 어린이의 시각으로 재해석해 캔버스에 담아보는 시간이며, 산책을 하며 느꼈던 빛에 따라 달라지는 풍경과 산들바람 등 몸으로 느낀 감정을 여러 가지 색채를 이용하여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사진=WE호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