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EXID 솔지, 인대 파열 및 부상 “절대적인 안정 필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솔지가 인대 파열 및 부상으로 인해 잠정적으로 휴식기에 들어간다.

29일 뮤지컬 ‘식스 더 뮤지컬’ 제작사 아이엠컬처 측은 “하워드 역의 배우 솔지가 전거비인대 파열 및 인대 손상으로 당분간 치료와 회복, 절대적인 안정이 필요하다는 소견에 따라 부득이 캐스팅 변경 및 일부 회차 공연을 취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솔지가 휴식에 들어가면서 ‘식스 더 뮤지컬’ 일정엔 대거 차질이 빚어졌다. 하워드 역에 함께 캐스팅 된 김려원이 4월 1일 오후 2시와 6시, 같은 달 14일과 21일, 26일 오후 8시 공연에서 솔지 대신 무대에 오른다.

이밖에 나머지 회차인 4월 5일부터 6일, 8일, 12일, 16일, 18일, 23일, 27일까지 솔지가 출연할 예정이었던 공연은 취소됐다.

더블인 김려원 배우가 대신 무대에 오르는 일부 회차를 제외하고 모든 회차가 취소된 셈이다.

관계자는 “솔지는 회복기간을 거친 이후 합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식스 더 뮤지컬’은 이달 31일부터 6월 25일까지 한국어 라이선스 초연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어 라이선스 공연의 캐스트로는 이아름솔, 손승연, 김지우, 박혜나, 박가람, 최현선, 김지선, 김려원, 솔지, 유주혜, 홍지희가 이름을 올렸으며 모든 배역은 더블 캐스트로 진행된다.

사진=뉴시스 제공

정다연 온라인 기자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