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임재형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3D 횡스크롤 게임 ‘전국제패M’의 공식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27일 스마일게이트는 페퍼콘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전국제패M’의 특징을 한눈에 보여주는 공식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가 이번에 공개한 ‘전국제패M’ 공식 홍보 영상은 게임의 특장점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영상은 서울, 부산, 등 실제 지역명으로 이뤄진 각 구역 장악을 통해 대한민국을 제패하는 과정으로 게임의 특징과 장점 등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돼 있다. 이와 함께 화려한 스킬을 선보이는 레트로 PVE 전투장면으로 고전 게임의 향수까지 불러 일으켰다.
영상에서 느낄 수 있는 것처럼 ‘전국제패M’은 ‘격투’라는 원초적인 본능을 자극하는 3D 횡스크롤 액션 RPG로 느와르 장르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작품이다. 이 게임은 ‘때리고, 잡고, 엎어 치는’ 공격 모션이 언리얼 엔진으로 구현돼 보다 차진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전투는 PVE로, 점령은 비동기 PVP로 진행되어 각 지역을 선점하고 용병을 배치하여 보유 지역 방어와 함께 신규 지역 점령을 확장하는 형태로 세력을 넓힐 수 있다.
또한, 스마일게이트는 ‘전국제패M’의 사전예약을 실시한 지 만 하루 만인 지난 23일, 예약자 10만 명을 돌파 했다고 전했다. 특히, 커뮤니티 이벤트로 대한민국 각지를 자랑하는 홍보 이벤트와 지역별 동료 찾기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하며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lisco@osen.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