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 Korea는 3월 23일(목) 14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클라우드 네이티브 IoT 소프트웨어 개발 플랫폼 개발 플로우의 혁신을 이뤄보세요'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최근 엔드포인트에서의 연결성 및 보안 업데이트, 머신 러닝의 급격한 변화와 같은 새로운 요구사항으로 인해 IoT 소프트웨어 및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의 복잡성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Arm 가상 하드웨어 (AVH)는 유명 IoT 개발 키트, Arm 기반 프로세서와 시스템을 클라우드 내에서 가상화 함으로써 IoT 소프트웨어 개발을 확장하고 가속화한다. 이는 Arm 모델링 기술의 혁신으로 하드웨어 대기 시간과 테스트를 위한 보드 팜(board farms) 구축 및 구성의 복잡성을 제거한다. 이를 통해 DevOps와 MLOps 워크플로우와 같은 최신 애자일 소프트웨어 개발을 지원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게스트 스피커 MDS테크에서 '클라우드 기반의 Arm 가상 하드웨어 개발 환경 구축'을 주제로 AVH를 활용한 데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124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