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라이브러리컴퍼니 첫 뮤지컬, '빠리빵집' 캐스팅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뮤지컬 '빠리빵집' 캐스팅 사진. (사진=라이브러리컴퍼니 제공) 2023.03.0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라이브러리컴퍼니가 처음 선보이는 뮤지컬 '빠리빵집'의 캐스팅을 공개했다.

'빠리빵집'은 특별한 공간 '빠리빵집'을 통해 과거로 시간 여행을 하게 된 열아홉 살 소년 성우가 자신과 같은 나이의 부모님을 만나는 이야기다. 가족이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면서 그때 그 시절의 풋풋한 첫사랑과 소중히 간직했던 꿈을 발견하는 과정을 따뜻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학창시절 시인을 꿈꿨지만 가족을 위해 꿈을 포기한 아빠 영준 역은 뮤지컬 '킹아더'·'더 데빌' 등에 출연한 고훈정과 여러 드라마에서 감초 역할을 하고 있는 김대곤이 맡는다. 팬텀싱어 시즌2의 '에델 라인클랑' 멤버이자 뮤지컬 '시라노'·'하데스타운'·'이프덴' 등에서 활약한 조형균도 함께 한다.

파티셰를 꿈꾸며 아빠와 단둘이 살고 있는 아들 '성우' 역은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손명오 역으로 활약한 김건우가 캐스팅돼 첫 뮤지컬 도전을 알렸다. 제대 후 연극 '아마데우스'로 안정된 연기력을 보여주며 성공적 복귀 신호탄을 쏘아 올린 최우혁이 캐스팅됐다.

영준을 만나 운명을 믿게 되는 미연 역에는 뮤지컬 '포미니츠'·'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등에 출연한 한재아, 뮤지컬 '일라이'·'웨이스티드'를 통해 신예로 떠오른 임예진이 출연한다.

특별한 공간 빠리빵집 사장인 주원 역은 뮤지컬 '엘리자벳'·'레베카'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공민섭, 뮤지컬 '청춘소음'·'레드북' 등에서 활약한 김승용이 맡는다.

뮤지컬 '빠리빵집'은 작가 김한솔과 작곡가 김기연의 창작 뮤지컬이다. 이번 초연에는 뮤지컬 '로빈'·'용의자 X의 헌신' 등을 선보인 연출 정태영, 뮤지컬 '호프: 읽히지 않은 책과 읽히지 않은 인생'·'랭보' 등에 참여한 음악감독 신은경 등 베테랑 창작진들이 합류했다.

'빠리빵집'은 오는 5월13일부터 6월2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공연한다. 8일 오후2시 인터파크 티켓과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