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임강성,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캐스팅…이중간첩 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배우 임강성이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 THE LAST’에 합류했다.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28일 “임강성이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중간첩 서수혁 역으로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 THE LAST'(이하 ‘은위 더 라스트’)는 동명의 웹툰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북한 남파특수공작원 3인방이 조국 통일이라는 사명을 안고 남한의 한 달동네에 잠입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으며, 2016, 2017년 제작된 8인극 버전과 다른 버전으로 제작된 12인극 규모의 창작 뮤지컬이다.

극 중 임강성은 북한 남파 특수공작원 3인방의 비밀스러운 임무를 수사하며 뒤를 쫓는 이중간첩 ‘서수혁’ 역을 맡았다. 무엇보다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을 바탕으로 2020년 초연부터 함께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기여했기에 그가 선보일 활약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임강성은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 THE LAST'를 비롯해 ‘스핏 파이어 그릴’, ‘은밀하게 위대하게’, ‘블루레인’, ‘록키호러쇼’, ‘빈센트 반 고흐’, ‘빨래’, ‘최치원’, ‘김종욱 찾기’, ‘막돼먹은 영애씨’ 등 수많은 작품에서 존재감을 인정받은 실력파 배우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MBC '내 사랑 치유기', '돈꽃', KBS '마녀의 법정', OCN '터널', '처용2', MBC '그녀는 예뻤다', SBS '용팔이', OCN '닥터프로스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더불어 영화 데뷔작인 ‘소리도 없이’에 이어 최근 ‘최악의 이웃과 사랑에 빠지는 방법: 언택트 러브’에도 합류 소식을 알리며 스크린에서도 눈에 띄는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드라마 ‘야인시대’ OST ‘야인’을 가창한 가수로도 잘 알려진 임강성은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만능 치트키’로 활동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한편 임강성이 출연하는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 THE LAST'는 오는 3월 4일부터 5월 7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