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일상의 고단함 속 꿈꾸는 청춘들, 연극 '임대아파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세은 기자]
뉴스테이지

연극 임대아파트 포스터 / 제공 = 26컴퍼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연극 '임대아파트'는 현실과 이상의 괴리 속에도 불구하고 꿈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청춘들이 임대아파트에서 초현실적인 일들을 겪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연극 '임대아파트'는 극단 청국장(김한길대표)의 대표작으로서 영화제작사 26컴퍼니(연출 박성일,고희선)가 재각색하여 새롭게 제작되었다.

이번 제작에 참여하는 26컴퍼니는 나를 찾아줘(주연 이영애, 유재명), 다시,봄(주연 이청아, 홍종현), 새콤달콤(주연 장기용, 채수빈) 등 다수의 영화를 제작한 영화제작사로서 연극은 첫 도전인 만큼 그 기대가 크다. 이번 2월 8일 개봉한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주연 이동휘, 정은채)' 또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드라마, 영화, 연극 등 다수의 작품을 소화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는 고은민, 김소라, 김하진, 동현배, 마웅규, 박성일, 박소희, 서지원, 연제형, 오승희, 이명준, 이영아, 이정연, 이혜빈, 이효희, 장서원, 최진욱 배우가 캐스팅 되어 일상의 고단함 속 현대인들이 놓치고 있던 희망과 청춘에 관한 응원을 전할 예정이다.

연극 '임대아파트'는 오는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두 달 간 대학로 공간아울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인터파크티켓(1544-1555) 및 네이버예약에서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