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오늘의 미디어 시장

[올쇼TV] "최신 사이버 위협 동향에 맞춘 우리의 대응 방안" 2월 8일 생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아크로니스는 2월 8일(수) 15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2023년, 미리 알면 고생을 막을 수 있습니다 - 최신 사이버 위협 동향에 맞춘 우리의 대응 방안'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지금 아는 것을 그때도 알았더라면' 적어도 보안 관리에 있어서만큼은 2023 연말에 이런 후회를 하지 않도록 아크로니스가 특별한 웨비나를 선보인다. 아크로니스는 전세계 150개국, 2만 파트너사와 75만 고객사에게 통합 사이버 보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백업 및 보안 솔루션 리더이다.

본 웨비나에서는 아크로니스의 전 세계 75만 이상의 고유 엔드포인트 데이터와 연간 1억건 이상의 맬웨어 탐지 및 차단 활동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2022년 결산 최신 사이버 위협 동향과 2023년의 주요 보안 이슈를 꼼꼼하게 알아본다. 아크로니스가 제시하는 궁극적인 사이버 보호 가이드, 최신 사이버 위협 동향 및 2023년 전망과 함께 사이버 위협에 맞서는 특급 위기 관리 방안을 배워본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12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