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선보이는 지스타 2022 가상 전시 부스 넥슨타운 모습. /넥슨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넥슨은 14일 국내 최대 게임전시회 지스타 2022 기간 모바일 버추얼 월드 커뮤니티 플랫폼 넥슨타운 현장 부스를 구현한다고 밝혔다.
넥슨타운은 가상 전시 부스로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2 현장에 가지 않더라도 넥슨이 마련한 대규모 부스와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데칼코마니 형태의 부스 디자인과 중앙 화면을 그대로 살렸고 시연 출품작 4종(마비노기 모바일, 퍼스트 디센던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데이브 더 다이버)은 비주얼과 트레일러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지스타 현장에서 닌텐도 스위치 시연을 진행하는 황재호 데이브 더 다이버 디렉터와 라이브 미팅은 오는 19일 오후 4시 넥슨타운에서 열린다. 미팅에는 최대 60명이 참여할 수 있다.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넥슨이 제작에 참여한 영화 리바운드 홍보관도 열린다. 홍보관에는 영화의 배경이 되는 부산 중앙고 농구 코트가 펼쳐진다.
넥슨은 넥슨타운 지스타 부스 오픈을 기념해 지스타 2022 기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응모함을 찾아 오늘의 게임 운세를 확인하면 넥슨플레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응모함을 찾은 관람객 2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5000원을 선물한다.
윤진우 기자(jiinwoo@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