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카카오게임즈, 엑스엘게임즈 신작 ‘아키에이지 워’ 티저 페이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카카오게임즈(293490)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신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티저 페이지를 21일 정식 공개했다.

‘아키에이지 워’ 티저 페이지는 치열한 전투 콘텐츠를 암시하는 공격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현재 해당 페이지에서는 시네마틱 티저 영상과 게임 내 세계관에 관련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함께 공개된 티저 시네마틱 영상은 ‘아키에이지 워’ 내 주요 인물인 ‘고바논’과 ‘카론’의 대립으로 발생한 전쟁 이야기를 담았다. 왕국과 필드에 주둔한 대규모 병력은 공성전의 전운을 암시하고 있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제작사 엑스엘게임즈가 직접 개발 중인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한 고퀄리티 그래픽이 특징이다. ‘아키에이지 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 콘셉트는 ‘피의 소용돌이’로, 원작 심볼 디자인을 유지하되 한층 공격적이고 전투적인 게임의 성향을 반영해 완성했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 대비 전쟁 콘텐츠를 포함한 전투 요소가 강조됐다. 이용자는 박진감 넘치는 필드전은 물론, 대규모 공성전과 드넓은 바다를 무대로 한 해상전 등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와 풍성한 콘텐츠의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모든 개발진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아키에이지 워’에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