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이슈 콘솔 게임 이모저모

MS, Xbox 게임패스에 쉬벌리 2·스콘 등 신작 6종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Xbox 게임패스에 추가된 스콘 (사진제공: M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10월, 자사 게임 구독 서비스 Xbox 게임패스에 신작 6종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추가된 게임은 쉬벌리 2(4일), 이빌(11일), 코스튬 퀘스트(11일), 다이슨 스피어 프로그램(13일), 스콘(14일), 플래그테일: 레퀴엠(18일)이다.

쉬벌리 2는 전장 속으로 들어가 검을 맞대고, 쏟아지는 화살비를 피하고, 성채를 포위하는 등 다양한 활약을 펼치는 중세 슬래셔 멀티플레이어 게임이다.

스콘은 독특하면서 공포스러운 디자인을 게임 내에 잘 구현해 놓은 1인칭 호러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이 기괴한 공간에서 여러 가지 도구를 사용하며 내부를 탐험하게 된다. 열쇠가 손목에 부착되어 있어 무언가를 연결하기 위해 손을 넣어야 하며, 사용하는 무기들도 어떤 생물의 뼈와 같은 것들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메카

▲ 플래그 테일: 레퀴엠 (사진제공: M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플래그 테일: 이노센스’의 후속작 ‘플래그 테일: 레퀴엠’은 생존을 위한 처절한 투쟁 속에서 잔혹하고 숨 막히는 세계로 여정을 떠나는 게임이다. 어둠 속에서 공격을 가하거나 다양한 무기와 도구, 기이한 힘을 사용해 지옥의 힘을 발현할 수 있다.

Xbox 게임패스는 2017년 2월 28일, 서비스를 발표해 같은 해 6월 1일에 정식 서비스에 들어간 마이크로소프트의 구독형 게임 제공 서비스로, 새로운 게임을 계속 업데이트 하고 있다.

게임메카 전소하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