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27일 국내 출시, 데바데 모바일 사전예약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이즈 게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이즈 게임즈는 1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11일부터 한국, 홍콩, 마카오 지역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살인마와 생존자를 위한 특별 의상, 아이템 구매 및 캐릭터 레벨업 시 사용할 수 있는 블러드 포인트, 일부 캐릭터 잠금 해제를 위한 아이리센트 샤드, 희귀 캐릭터 스킨에 사용할 수 있는 시니스터 스톤을 준다.


▲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사전예약 프로모션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은 살인마와 생존자가 대결하는 1 대 4 비대칭 대전 게임이다. 36종 이상의 고전 프랜차이즈 캐릭터를 통해 플레이어는 생존자가 되어 탈출하거나, 살인마가 되어 생존자를 잡아야 한다. 이미 PC 버전으로 전 세계 5,000만 이상의 이용자를 기록했고, 원작을 모바일로 재현한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은 오는 27일 출시된다. 아시아 지역 리더보드가 배치되며, 지역 내 또는 다른 지역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 내 소셜 시스템을 이용해 다른 플레이어와 소통하거나 팀을 구성해 함께 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