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박하나, ‘귀못’으로 호러퀸 자리 오른다…10월 19일 대개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귀못’의 스페셜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귀못’(감독 탁세웅)은 수살귀가 살고 있다는 흉흉한 소문이 가득한 저수지 근처, 사람이 죽어 나가는 대저택에 숨겨진 보석을 훔치기 위해 간병인으로 들어가게 된 ‘보영(박하나 분)’이 아이를 데려오면 안 된다는 금기를 깨고 자신의 아이를 몰래 데려가서 겪게 되는 사투를 그리고 있는 K 정통 호러 작품이다.

오래간만에 개봉하는 K-정통 호러 기대작으로 오는 10월 19일 개봉을 앞두고 30초 만에 극강 공포를 선사할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대저택에 입주 간병인으로 들어온 보영 역의 박하나, 식사 중인 김사모 역의 정영주가 대화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많이 심하신 편인가요”, “우리 숙모 치매잖아” 두 사람 사이에 감도는 팽팽한 긴장감만으로도 압도적 분위기를 선사하는 스페셜 예고편은 단 30초 만에 극강 공포를 선사한다.

입주 간병인으로 지원한 보영은 사실, 대저택의 보석을 훔치기 위한 음모를 가지고 있었으며 금기를 깨고 아이까지 몰래 데려온 것. 흉흉함이 감도는 집안 곳곳, 보영과 보영의 딸인 다정이를 노리는 초자연적인 존재의 등장 및 수살귀가 나타난다는 ‘귀못’에서의 사투까지 공개되어 숨멎 공포를 선사한다.

한편 영화 ‘귀못’은 참신한 소재, 탄탄한 스토리의 작품 발굴 일환이자 멀티플랫폼(극장-OTT-TV) 전략으로 처음 시도된 KBS 최초의 영화 프로젝트인 ‘TV 시네마’의 연장선으로 지난 28일 CGV와 KBS의 전략적 제휴 업무 협약을 통해 CGV 단독 상영이 확정됐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