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세계 금리 흐름

JT저축은행, 금리 최대 0.6%p 인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비대면 회전식 정기예금 연 4.20% 제공

헤럴드경제

JT저축은행이 금리인상기를 맞아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정기예금 금리를 최대 0.6%포인트 인상했다.[JT저축은행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JT저축은행이 비대면 회전식 정기예금 금리를 최대 연 0.60%포인트 인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금리 인상으로 저축은행 모바일 앱 ‘SB톡톡 플러스’로 가입하는 모바일뱅킹과 인터넷뱅킹 가입 고객은 JT저축은행 비대면 회전식 정기예금 상품을 통해 연 4.20%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비대면 일반 정기예금 상품 역시 12개월 기준 연 3.90%의 금리를 제공해 기존 보다 0.40%포인트 인상했다.

지점 방문 등 대면 채널을 통해 가입하는 회전정기예금 역시 연 3.92%의 금리로 0.32%포인트 인상했으며, 일반 대면 정기예금 역시 연 3.80% 금리로 0.30%포인트 인상했다.

JT저축은행은 이번 금리 인상을 통해 신규 MZ세대 고객과 금리 노마드족 유입 등 고객 확보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JT저축은행 관계자는 “금리 인상기에 접어든 최근 시장 변화에 따라 시장 경쟁력 강화와 신규 고객 유치 등을 위해 금리 인상을 추진했다”며 “고객 편의를 위한 비대면 상품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등 양질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