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진에어, '하반기 진마켓' 열어…국내외 28개 노선 할인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진에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진에어가 연중 최대 특가 프로모션인 '2022년 하반기 진마켓'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진마켓은 백화점 정기세일 개념을 도입해 매년 상·하반기로 나누어 진행하는 진에어의 연중 최대 특가 기획전이다.

이번 2022년 하반기 진마켓은 이날부터 6일까지 국내외 28개 노선 대상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진행된다. 진에어는 고객들의 원활한 접속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국제선(1일부터)과 국내선(5일부터)으로 운영 기간을 나눠 진마켓 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

국제선은 10월 30일부터 2023년 3월 25일 사이에 운항하는 인천발, 부산발 괌, 방콕, 클락, 다낭 노선 등이 대상이며, 예매 시 최초 출발 24시간 전까지 1회 일자 변경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5일부터는 9월 14일부터 12월 30일 사이 김포, 제주, 김해, 청주, 광주, 대구, 포항, 경주 등을 운항하는 국내 전 노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특가 항공권이 판매된다.

3, 4일 양일간에는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주말 이벤트도 진행된다. 할인 쿠폰은 오전 10시마다 홈페이지 등을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계정 당 1회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다.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의 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카오페이 결제 이벤트, 국내외 호텔 예약 시 쿠폰코드 'JINAIR12'를 입력하면 12%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호텔스닷컴 제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