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SSG닷컴, ‘명품 전문관’ 신설… 전담 상담센터도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SG닷컴은 명품 전문관을 별도로 신설하고 중고 명품 판매 코너도 도입한다고 3일 밝혔다.

SSG닷컴은 우선 명품 전담 상담센터를 운영한다. 최근 1개월 이내에 SSG닷컴 명품관 상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이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자동으로 전담 상담센터로 연결돼 빠른 응대를 받을 수 있다.

시계나 보석류 등 고가 제품은 특수물류 전문업체 ‘발렉스’(Valex)와 손잡고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복 차림의 특수배송 전문 인력이 고객이 있는 곳으로 방문해 제품을 고객 본인에게 직접 전달하는 시스템이다.

SSG닷컴은 아울러 명품 리셀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중고 명품 페이지도 별도로 만들어 운영한다. 에르메스, 루이비통 등 시간이 지날수록 희소 가치가 높아지는 하이엔드 빈티지 상품들 위주로 구성했다.

한편 SSG닷컴은 명품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명품 브랜드별 대표 아이템을 2개씩 선정해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착순 판매하는 타임딜을 선보인다. 인기 명품 브랜드 상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6일 오후 9시에는 명품 전문관 오픈 기념 ‘핫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장혜진 기자 janghj@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