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샤오미 스마트 컴팩트 빔프로젝터, 대한민국 정식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500안시루멘 가벼운 포터블 프로젝터 / 트렌디 한 디자인 / 안드로이드 TV 9.0 / 넷플릭스 정식 지원

아시아경제

㈜와이티커머스는 샤오미 스마트 컴팩트 프로젝터(모델명 : M055MGN)을 2월 11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샤오미는 빔프로젝터 전문 기업 ㈜와이티커머스와 공식 계약을 맺고 오는 11일부터 스마트 컴팩트 프로젝터를 출시하며, 이후 스마트 프로젝터 2 PRO 샤오미 레이저 프로젝터까지 순차적으로 국내 고객에게 정식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샤오미 스마트 컴팩트 프로젝터는 샤오미의 글로벌 마켓을 겨냥한 스마트 프로젝터 제품으로 안드로이드 TV 9.0을 탑재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한 OS 환경을 제공하며 1.3Kg의 가벼운 디자인으로 어디에서나 손쉽게 영화관으로 만들 수 있게 하는 가정용 및 캠핑용 포터블 빔프로젝터이다.

지난달 클라우드 펀딩 (8997% 달성)을 통해 먼저 고객을 만나본 샤오미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샤오미의 스마트 컴팩트 프로젝터를 국내 고객들에게 정식으로 소개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며, 국내 프리미엄 포터블 프로젝터 시장에서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제품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출시 기념 행사로 제품 구매 시 4만원 상당의 전용 파우치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9만원 상당의 보조배터리(30,000mA 65W)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온라인 오픈마켓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A/S는 샤오미 빔프로젝터 공식 서비스센터인 ㈜와이티커머스를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정진 기자 jung9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